편스토랑 어남선생 매콤고추장술밥(삼겹고추장찌개)
편스토랑 어남선생 10번째 우승 상품 삼겹고추장찌개 . 매콤 고추장 술밥이 편의점에 출시 되었네요. 방송에서 고추장찌개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매콤한 고추장 짜글이에 밥을 넣고 비벼 식사와 안주로 좋은 술밥이라고 합니다. 어남선생의 표정이 귀엽네요. 네모난 용기로 나올줄 알았는데 라면 용기처럼 나와서 한참 찾았네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고추장 술밥을 만드는 과정은 먼저 밥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고 소스를 용기에 담고 돌려 주라고 하네요. 따로 돌려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그리고 밥에 비벼서 먹으라고 합니다. (이말을 들었어야 했다)
오픈을 하니 CJ에서 만든 따끈한밥이 들어 있네요. 이 밥은 처음이네요.
밥을 꺼내니 매콤 고추장 술밥 고추장 양념과 일회용 수저가 들어 있었답니다. 간편식은 정말 간편해서 좋아요.
고추장 양념을 용기에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 줬어요.
그리고 고추장 양념에 밥을 다 부어 버렸습니다. 이렇게 하면 안되더라구요. 양념이 많아서 짜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집에 있는 밥을 더 넣어서 먹었답니다. 밥에다가 양념을 넣어서 비벼 드시면서 간을 맞춰 드시길 추천합니다.
밥을 비벼서 고기와 함께 먹어 봤어요. 끝맛이 매콤한 고추장 맛이 나구요. 집밥 먹는 느낌이 났어요. 집에서 고추장찌개를 맛있게 만들어서 비벼 먹었을때의 맛과 비슷합니다. 간이 좀 진하긴 한데요. 얼큰하게 한끼 먹기 좋았어요.
김치찌개나 고추장찌개와 잘 어울리는게 김이라서 김에도 한번 싸 먹어봤어요. 저는 그냥 먹는 걸 추천드리는데 와이프는 김싸서 먹으니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여유가 있다면 계란 후라이도 하나 해서 올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오늘의 증정품은 허쉬초콜릿드링크와 스프라이트 둘중에 하나 고르는거였는데요. 아이 주려고 허쉬초콜릿드링크를 골라 왔어요. 새로 나온 것은 한번씩 꼭 드셔 보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영상으로 만나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