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강남갈매기 돼지갈비

러블리 맛집

by 입이 즐겁습니다 눈이 즐겁습니다 몸이 피곤합니다 2022. 10. 25. 07:20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지방에서 올라온 애들 만나러 강남역으로 갔습니다. 강남역은 어린 친구들이 많아서 잘 안가는데 강남역 고기집을 가고 싶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강남역에서 교보타워쪽 사이 메인 골목에는 클럽들이 많이 있지요. 그리고 한 블럭 더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고기집 골목이 있습니다. 여기는정말 오랜만이네요.

친구들이 다 덩치가 커서 상이 작아 보입니다. 돼지갈비 노래를 부르던 놈이 있어서 돼지갈비를 시켰어요. 기본 셋팅은 가볍게 깔아 주시구요.

돼지갈비 4인분을 주문했어요. 갈비가 질이 좋아 보이네요. 색깔이 예쁘네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숯불이 아니라 약간 아쉬웠는데요. 그런데로 먹을만 했어요. 숯불에 안구우니 고기가 약간 마른 듯한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소주 한병에 맥주2병 셋팅해놓고 먹었어요. 순삭이네요. 원래 소주만 먹는데 오랜만에 소맥을 마셨네요. 날씨도 추운데 소맥마시니 더 추웠어요. 

 

된장찌개도 써비스로 나와요.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돼지갈비 가격은 11000원으로 그리 비싸지는 않았어요. 구워주셔서 잘 먹을 수 있었던 강남갈매기 집입니다. 갈매기살은 왠지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