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지대/ 용인대 맥주집 금별맥주

러블리 맛집

by 입이 즐겁습니다 눈이 즐겁습니다 몸이 피곤합니다 2022. 8. 1. 09:36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정통집에서 1차를 하고 주변을 돌아다니가 메인 술집 거리를 발견했어요. 2차는 가볍게 맥주를 마시자고 하여 간판이 눈에 띄는 금별 맥주를 들어가봤어요. 저는 처음 봤는데 여기도 역시 유명한 체인점이더라구요.

 

2022.07.31 - [러블리 맛집] - 용인대 / 명지대 돼지고기 김치 맛집 정통집

 

용인대 / 명지대 돼지고기 김치 맛집 정통집

오랜만에 고향 친구들을 만나서 명지대 근처에서 술을 한잔 하기로 했는데요. 용인대 / 명지대 지리에 잘 아는 친구가 소개해서 가게 된 돼지고기 김치 맛집 정통집을 한번 다녀왔어요. 요즘 처

luvsny.tistory.com

맥주가 가장 맛있는 온도를 맞춘다는 컨셉인것 같아요. 이름이 금별 맥주라서 뭔가 금과 별이 있을 것 같네요.

맥주 기본 안주로 이름모를 튀김안주가 나와요. 재미삼아 씹기 좋겠죠. 사진에서 뭔가 실내의 조명과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SNS 이벤트도 하고 있고요. 다양한 맥주와 소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하이볼과 칵테일도 요즘 유행이자나요. 입맛대로 즐기시면 되세요.

반대편에는 안주가 있어요. 종류가 정말 많지만, 저희는 빠르게 오징어 가라아게와 바지락 버터술찜을 픽픽 했어요. 밑에까지 읽어볼 시간이 없어요.

금별맥주 바지락 버터술찜이에요. 쉽게 볼 수 있는 비쥬얼이긴 한데요. 국물이 많은게 특징이었어요. 그리고 국물이 굉장히 매력적이라는 말이죠. 소주안주로 기가 막힐 것 같아요.

금별맥주 오징어 가라아게에요. 오징어 튀김이죠. 오징어 튀김이 맛 없으면 안되자나요. 이건 정말 맥주 안주로 딱이지요.

들어간지 30분만에 빠르게 먹고 나왔어요. 저희는 오래 먹는거 싫어하거든요. 자영업을 해봐서 가장 좋아하는 손님 유형 컨셉으로 다녀요.

맥주가 가장 맛있는 온도는 여름에는 4~8℃ , 봄과 가을에는 7~10℃, 겨울에는 8~10℃라고 하네요.

 

집에서 드실때는 김치 냉장고 차가운 온도로 해놓고 맥주 넣어 드시면 여름에 최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