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주맛집] 중화요리 보배반점

러블리 맛집

by 입이 즐겁습니다 눈이 즐겁습니다 몸이 피곤합니다 2023. 6. 26. 11:14

본문

반응형

충주 맛집을 찾아서 새로운 곳을 찾아보곤 하는데 호암힐데스하임 맞은편 상가에 깔끔한 중화요리 가게가 있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테이블에서 패드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하는 시스템입니다. 인건비가 비싸져서 이런 것들이 많이 생기고 있네요.

저희는 다양하게 주문해 봤어요. 해물쟁반짜장과 아이들용 짜장면, 그리고 짬뽕과 탕수육까지 기본적인 음식들을 주문했어요.

기본 찬은 짜사이와 단무지가 있구요. 김치는 가져다가 드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앞접시와 소스류들은 셋팅 되어 있어요. 젓가락은 테이블 옆 서랍을 열면 꺼내실 수 있습니다.

요리하는 곳에 보면 셀프 코너가 있는데 김치와 양파도 있어요. 단무지도 가져다 드실 수 있답니다. 

매장은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게 관리 되어 있었구요. 보배반점은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주문한 음식은 금방 나오더라구요. 역시나 서빙 로봇이 가져다 줍니다. 이제 사람이 일하는 곳이 점점 없어질 것 같네요.

탕수육입니다. 맛있게 튀겨졌구요. 살도 많아서 맛있었어요. 여기가 탕수육 맛집이라고 리뷰가 많더라구요. 

해물 쟁반 짜장입니다. 곱배기로 시켰더니 양이 정말 많네요.오징어와 새우가 들어 있구요. 약간 매운 맛이 있어요. 아이들과 같이 드시려면 순한 맛으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기본 짬뽕이에요. 목이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돼지고기도 들어 있고요. 불맛이 나는 짬뽕이에요. 인위적인 불맛이 강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용 짜장면입니다. 아이들은 짜장면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잘 먹더라구요. 공기밥도 무료로 먹을 수 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었네요.

그리고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 있답니다. 얼음이 있어서 아이스로도 마실 수 있고요. 아이스티도 타서 마실 수 있습니다. 밥과 커피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곳이네요.

 

깔끔해서 아이와 같이 방문하기 좋았네요. 요즘 호암동이 많이 크고 있는 것 같네요. 충주 상권이 호암동을 중심으로 변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