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 명륜진사갈비

러블리 맛집

by 입이 즐겁습니다 눈이 즐겁습니다 몸이 피곤합니다 2023. 3. 18. 08:58

본문

반응형

명륜진사갈비는 한 번씩 티켓이 들어와서 방문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NEW 버전으로 다시 오픈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어요.

간판부터 삐까뻔쩍 하게 바뀌었네요. 명륜진사갈비하면 저렴한 느낌이었는데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려고 하는 것 같네요.

계산하는 곳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과자들을 놔두었네요. 계산하는 동안 아이가 하나씩 들고 오더라구요. 이런 마케팅 좋아합니다. 

기존 명륜진사갈비는 삼겹살과 돼지갈비만 있었다면, 지금은 생등갈비와 돼지껍데기, 닭갈비까지 무한으로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돼지갈비는 많이 먹어 봤기 때문에 새로 나온 생등갈비를 먼저 먹어보려고 가져 왔어요.

삼겹살은 원래 잘 안먹는데 주변에 보니 다들 삼겹살을 드시고 계셔서 가져왔어요. 

다양한 고기류 이외에도 분식류가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떡볶이가 있네요.

그리고 어른들이 좋아하는 청포 묵무침도 있구요.

한정식 밥 반찬에 빠짐 없이 나오는 잡채도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가 많이 늘어났네요.

모듬튀김도 있어서 그냥 먹어도 되고 떡볶이와 같이 먹어도 좋더라구요. 아이들을 위한 메뉴가 많이 늘어 난 것 같아요.

이제 구워볼게요. 생등갈비와 삼겹살 그리고 마늘 버섯 떡도 같이 구웠어요. 한판 가득 구워야 빨리 먹을 수 있지요. 생등갈비도 맛있었지만 삼겹살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들 왜 삼겹살을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삼겹살을 한번 더 먹었어요.

그리고 대표 메뉴인 돼지갈비를 먹었어요. 돼지갈비는 원래 맛있었고 아이가 참 좋아해서 잘 먹었어요. 숯불향도 입혀지면 더 맛이 좋더라구요. 삼겹살 맛있어 보이지요?

그리고 또 다른 신메뉴인 돼지 껍데기 입니다. 너무 오래 구워서 그런지 좀 딱딱했는데 오히려 아이가 더 좋아하더라구요. 기름맛을 아는 아이 같아요. 엄지척을 날리며 아이가 많이 먹었어요.

마지막은 닭갈비에요. 느끼한 것을 다 먹고 매콤한 닭갈비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맛도 일반 닭갈비집 보다 떨어지지 않아요. 여기서 닭갈비만 먹으라고 해도 먹을 것 같아요. 뉴 명륜진사갈비는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양한 고기를 맛볼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이 있어서 좋았네요.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씩 가져와서 드세요. 먹을게 많아서 욕심부리다 보면 나중에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즐거운 고기파티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