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계계곡 아이들 먹고 놀만한 장소 팔랑소 산장

러블리 맛집

by 입이 즐겁습니다 눈이 즐겁습니다 몸이 피곤합니다 2023. 8. 8. 12:52

본문

반응형

송계계곡이 깨끗하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아이들과 함께 놀만한 곳을 찾아봤어요. 지인 추천으로 팔랑소 산장 식당을 알게 되었고 미리 예약도 해두었어요.

송계계곡 입구부터 사람이 계속 있고 물이 낮은곳도 있고 관리를 하는 곳도 있고 합니다. 하지만 자리를 잡기 쉽지 않아요. 그래서 저희는 팔랑소 산장 평상 테이블을 예약하고 갔습니다.

메인메뉴인 닭백숙이나 닭도리탕을 시키면 평상 이용 가능해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닭백숙을 시켰답니다. 토종닭이라서 아이들한테는 조금 질긴가봐요. 소금간을 잘 하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가격은 7만원? 7만5천원 정도 했습니다.

그리고 도토리묵도 시켰는데요. 묵은 14000원 이정도 가격이었던것 같아요. 그리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했어요. 도토리묵 양념이 맛있고 술안주로 너무 좋아요. 계곡 바로 옆에서 도토리묵과 술한잔 하니 기가 막히더라구요.

그리고 감자전이에요. 이것도 14000원 정도 했습니다. 역시나 그리 비싸진 않았고 맛도 있었어요. 아이들도 정말 잘 먹었구요. 속이 약간 덜익은 느낌이 나는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다들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자 그럼 계곡을 봐야 겠지요. 평상에서 찍은 계곡 입니다. 평상 바로 앞에 계곡이 있구요. 물이 깊은 곳은 1미터 넘는 곳도 있어요. 아이들은 튜브나 구명조끼 꼭 입어야 해요. 그런데 조금만 내려가면 정말 어린 꼬맹이들이 놀수 있는 물높이도 있어요. 저도 송계계곡 많이 가봤는데요. 여기가 놀기 정말 좋더라구요. 물이 정말 맑고 상류쪽이라 깨끗하게 유지 되는 것 같았어요.

 

팔랑소 산장은 음식맛도 좋고 계곡도 좋고 다 좋았지만, 주차장이 협소해요. 혹시나 일자주차를 하게 되면 꼭 전화기를 들고 움직이셔야 합니다. 그리고 워낙 사람이 많고 예약은 꽉차있고 날은 덥고 하니 일하시는 분들이 약간은 짜증을 내기도 하십니다. 하하하하

 

아 ~ 그리고 옷을 갈아입거나 샤워하거나 하는 곳은 없어요. 여기는 원래 식당이거든요. 튜브 바람 넣는 것은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과일이나 과자 같은 것은 갖고 오셔서 물놀이 하시면서 드셔도 됩니다. 

 

그럼 여름 휴가 송계 계곡에서 즐겁게 보내세요.

2023.07.11 - [러블리 맛집] - 송계 계곡 덕주골 산장

 

송계 계곡 덕주골 산장

요즘 송계계곡으로 휴가를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계곡이 너무 깨끗하고 아이들도 놀기 좋기로 유명해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계곡에 놀러 왔으면 근처 식당에서 밥도 한끼 먹어봐야 하잖아

luvsn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